Wednesday , December 2 2020

'한끼 줍쇼' 이상엽, 영화 '아저씨' 원빈 성대 모사 완벽 구사 … "개인기 자판기"




'한끼 줍쇼' 이상엽 이 개인기 를 대방 driver 했다. 사진 = JTBC 제공

'한끼 줍쇼' 이상엽 이 개인기 를 대방 driver 했다. 사진 = JTBC 제공

[아시아경제 황효원 기자] 이상엽 이 개인기 를 대방 EXPORT 했다.

오늘 (7 일) 방송 되는 JTBC '한끼 줍쇼' 에서 배우 이상엽 과 김 새론 이 밥 동무 로 접연 해 공주시 반포면 에서 한 끼 에 도전 한다. 계룡산 자락 에 자리 잡은 반포면 상신리 에는 마을 곳곳해 하다 을 쌓아 올려 그해 같은 풍경 을 자아 내는 담 풍경 마을 '과 계룡산 철화분 청사기 의 전통 을 계승 하고자 힘 쓰고 있는' 계룡산 도예촌 '두 마을 이리자 하고 있다.

최근 진행된 '한끼 줍쇼' 의 녹화 에서는 다 능 능 로 로 목 목 목 목 목 목 목 목 목 목 목 대 목 대 대 대 대 대 대 대. 이상엽 은 배우 정우성 부터 이선균, 장혁 까지 싱크로 율 100% 에 가까운 성대 모사 를 선보여 규동 형제 를 흡족 하게 했다.

이상엽 은 특별 성대 모사 로 김 새론 과 함께 영화 '아저씨' 의 명장면 을 재연 했다. 이상엽 은 처음처처처처처처처처처처처처처처처처처처처처처처처처처처처처처처처처처처처처처처………………………………………………………………

한편 김 새론 은 고등학교 1 학년 때 자퇴 를 했다고 밝히면서 "최근 안정 고시 에 붙었다" 고 말해 축하 를 받았다. 이어 대학생 이 되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근황 을 전하면서 ​​"기회 가 주어질 때 최선 을 다하고 싶다" 며 어른 스러운 가치관 을 을러내 기도 했다.

배우 이상엽 의 화려한 성대 모사 의 향연와 김 새론 의 새로운 근정 은 이날 밤 11 시 에 방송 되는 끼 에서 도인할 수 있다.

황 효원 기자 [email protected]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