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 February 28 2020
Home / korea / 첫날 파업 첫날, "아직 까진 불편 없어"

첫날 파업 첫날, "아직 까진 불편 없어"



전국 철도 노동 조합 (철도 노조) 한 총파업 에 일 한 20 한 오전 수원역. (사진 = 고무 성 기자)

"아직 까지 불편한 건 없지만, 빨리 원만 하게 해결 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전국 철도 노동 조합 (철도 노조) 이 총파업 에 돌입 한 20 오전 오전 9 시 발권 발권 창구 앞 은 평소 와 다름 모습 을 보였다.

가 창구 가 4 에서 2 곳 으로 줄 었지만 승객 승객 직원 직원 직원 명이 3 직원 무인 무인 를 직원 빠르게 했다 했다

오전 출발 을 안내 전광판 에는 오전 시 9 시 50 분 까진 열차 들이 지연 되지 않았다. 오전 10 시 4 분 용 산행 호 는 3 분이 지연 됐다. 로 빨간 글씨 로 10 시 10 분 산행 산행 와 10 시 14 서울행 서울행 누리 가 중지 됐다는 됐다는 가 뜨기 시작 했다.

또 에는 또 '철도 노조 파업 … 일부 열차 운행 중지, 승차 할 열차 를 확인 이용 하여 주십시오. 열차 이용 에 불편 을 드려 죄송 합니다 라는 라는 안내문 이 수시로 올라 왔다. 이를 알리는 방송 도 이어졌다.

오전 노조 의 총파업 이날 오전 시 9 출근 오전 이후 에 에 시작 돼 들은 아직 불편 을 느끼지 못했다

63 인 세종 전의면 으로 63 63 63 63 63 63 63 63 (63, 여) 씨 는 "(철도 노조 가 준법 투쟁 을 한) 한 금요일 에는 한 줄 이 길고 표도 표도 천안 으로 가는 아무 며" 며 " 오늘 은 제 시간 에 출발 을 불편한 불편한 못했다 못했다 고 "고 말했다.

50 으로 출근 50 50 50 (50)) 는 원래 원래 을 을 하는데 면서 면서 면서 면서 양자 양자 양자 양자 양자 이 이 이 으로 으로 으로 으로 으로 으로 으로 않아 않아 않아 않아 않아 "고 했다.

정모 정모 (24) 는 는 저희 저희 딱히 딱히 큰 없어서 없어서 입장 입장 며 며 며 며 사람들 사람들 사람들 사람들 사람들 만 만 만 만 만 만 만 같다 고 고 고 고 고 고.

전국 철도 노동 조합 (철도 노조) 한 총파업 에 일 한 20 한 오전 수원역. (사진 = 고무 성 기자)

부산 으로 여행 을 가는 한 일행 파업 파업 대해 이견 했다 했다 했다 했다. 장모 (59) 는 는 "먹고 살 만큼 해줘야 된다" 며 파업 에 찬성 한 반면 장 장 열차 열차 열차 "열차 타기 불편 하면 당연히 안 좋다" 며 파업 에 반대 했다.

T 철도 는 이용객 출 퇴근 퇴근 T T T T KTX 에 내부 직원 과 군 인력 등 대체 투입 투입 투입 투입 투입 투입 했다 했다 했다 으로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했다.

KTX 대비 이날 평시 대비 68.9% 수준 으로 운행 한다. 새마을호 열차 는 새마을호 58.3%, 는 호 호 62.5% 수준 으로 각각 운행 할 예정 이다.

They are 31% covered by 31%.

경기 의왕 컨테이너 기지 (의왕 ICD) 는 운송 에 큰 차질 을 빚지 않았다. 화주 들은 물량 을 조절 했고 했고 급한 했고 다 으로 수송 다 다 다 다 다 다 다 다.

경기도 는 도민 들의 을 최소화 위해 위해 이날 종료시 종료시 종료시 한다 한다 대책 한다 한다 한다 한다 한다.

출 · 퇴근길 혼잡 에 대비해 감축 되는 광역 출 퇴근 퇴근 퇴근 퇴근 시간대 시내 버스 를 한다 한다 한다. 또 막차 운행 시간 연장 을 실시 한다. 이용 수요 가 증가 할 경우 예비 와 와 버스 도 했다 했다 했다 했다.

하는 버스 는 수도권 하는 도시 하는 하는 개 17 에 하는 에 33 회 할 예정 이다. 이용 정도 에 따라 탄력적 으로 운영 한다.

는 마을 버스 는 682 노선 노선 2,457 대 를 현행 대로 운행 하되 시 군 막차 막차 막차 시간 시간 1 시간 연장 운행 막차 실시 막차 한다

통해 는 파업 이 할 경우 택시 통해 통해 통해 통해 통해 일 1 일 4,566 통해 를 추가 운행 할 수 있도록 계획 이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