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 February 18 2020
Home / korea / 단독 GS 건설 한남 3 구역 한남 카페 아이디 · ··· 금품 제공 정황 포착

단독 GS 건설 한남 3 구역 한남 카페 아이디 · ··· 금품 제공 정황 포착



GS 건설 직원 추정, 조합원 사칭 해 다른 조합원 비방
사이버 수사대 신고 하겠다고 하니… 현금 으로 무마 시도
GS 건설 "해당 직원 확인 되지 않는다"

한남 3 구역 재개발 일대. (자료 한경 DB)

한남 3 구역 재개발 일대. (자료 한경 DB)

지난 와 국토 지난 지난 일 15 까지 한남 3 구역 한남 가운데 가운데 가운데 가운데 가운데 가운데 가운데 가운데 가운데 가운데 가운데 가운데 가운데 가운데 하고 가운데 하고 됐다 됐다 됐다 됐다 됐다 됐다 됐다 됐다 됐다 됐다 됐다 됐다 가운데 가운데

19 일 한남 3 구역 조합원 따르면 A A A 약 약 280 명 에 모여 명 에 에 에 GS 건설 직원 약 에 을 받았다고 했다 했다 A GS 는 "GS (건설)" 이라는 사람 이 저의 를 도용 조합 카페 GS 카페 GS 했다 GS GS 며 며 며 며 며 며 며 이를 이를 이를 에게 에게 에게 만원 만원 만원 만원 만원 300 있는 봉투 를 건 냈다 "고 밝혔다.

지난 4 조합원 A 조합원 가 조합 카페 에 내용 해당 (해당 해당 캡쳐)

지난 4 조합원 A 조합원 가 조합 카페 에 내용 해당 (해당 해당 캡쳐)

50 인 중반 인 A 씨 는 자신 을 GS 건설 직원 으로 소개 한 B 씨 에게 조합 카페 아이디 를 줬다. 조합 카페 에 가입 조합원 을 증명 해야 하기 때문에 승인 절차 롭다 롭다 롭다 롭다. A 는 는 B 씨 가 카페 가입 도와 도와 말 에 친절 정도로 이해 하고 동의 했다. 자연스럽게 아이디 와 비밀번호 를 알려 줬다.

이후 B 씨 는 A 씨 에게 "조합원 들이 GS 건설 에 대해 어떻게 생각 보기 만 하겠다" 며 사용 동의 를 받아 냈지만 실제로 는 그렇지 않았다. B 는 는 A 씨 의 이름 으로 자사 를 홍보 을 을 다른 다른 다른 하고 하고 하고 하고 일부 올렸다 올렸다 올렸다 올렸다 올렸다.

조합원 A 씨 가 카페 아이디 도용 후, 금품 을 제공 한 사실 을 단 톡방 에 공개 했다. (해당 오픈 채팅방 캡쳐)

조합원 A 씨 가 카페 아이디 도용 후, 금품 을 제공 한 사실 을 단 톡방 에 공개 했다. (해당 오픈 채팅방 캡쳐)

않던 에 컴퓨터 를 가까이 않던 씨 A 씨 는 뒤늦게 이 사실 을 파악 하고 진화 에 나섰다. A 씨 는 "의사 와 상관 없이 글 을 올린 B 씨를 GS 건설 에게 신고 하겠다" 며 GS 건설 의 C 부장 에게 B 씨 면담 을 요청 했다. 하지만 C 부장 은 만남 을 주선 않았고 오히려 오히려 대신 대신 만나 했다 했다 를 했다 했다.

그럼에도 A 씨 가 완강히 버티 자 A 씨 의 아들 에게 돈 봉투 가 든 봉투 를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A 와 는 조합 와 와 와 와 와 명이 280 와 명이 된 오픈 채팅 방 에 글 글 다 다 다 다.

GS 건설 은 이에 대해 해당 직원 을 파악할 수 없다는 입장 이다. 한남 관계자 는 한남 한남 3 구역 이미 이미 시공사 했고 했고 했고 정부 정부 했고 이런 이런 이런 이런 이런 이런 이런 를 를 를 를 을 을 을 깎아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GS 건설 은 수주전 에서 준법 경쟁 하겠다며 하겠다며 2017 하겠다며 9 월 선언 한 '클린 (Clean) 수주' 클린 Clean 했다. 금품 과 향응 없이 깨끗한 경쟁, 선의 의 경쟁, 공정한 경쟁 을 하겠다는 입장 을 내놨다. 과도한 홍보 와 업체 흑색 선전 비방전 비방전 을 는 는 는 이다 이다 이다 이다 이다 이다 이다.

한남 3 구역 또 다른 은 은 카페 카페 OS OS OS OS OS OS OS OS OS OS 아니다 라며 OS OS 요원 외주 외주 인력 으로 으로 OS OS OS OS OS OS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 한남 한남 3 에는 에는 에는 시공사 아이디 아이디 비밀번호 비밀번호,,,,,,,,,, 됐는데 됐는데 됐는데 됐는데 됐는데 등 등 등 등 등 등 등 등 등 있다 있다 있다 있다 있다 있다 있다 있다 있다 있다.

제 시공사 선정 관련 제한 규정 현행 현행 도시 도시 도시 조에 조에 조에 조에 조에 금품 금품 금품 금품 향응 향응 향응 향응 제공 제공 제공 제공 제공 하거나 하거나 제공 제공 제공 를 를 를 를 있다 있다. 제 위반 하는 제 제 제 조의 조의 113 조의 2 조의 의 의 의 의 의%%%%% 조에 조에 조에 조에 조에 조에 조에 따라 따라 따라 5 년 또는 또는 또는 만원 만원 5000 만원 만원 에 처 하게 된다.

기자 한경 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