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 July 2 2022

논산 여교사, 성관계 나눈 제자 와 나눈 카사 내용 공개 … '보고 싶어, 가슴 두근 거린다'



[ad_1]

충남 논산 의 한 고교 에서 일어난 기간계 여교사 와 제자 2 명과 의 부적절한 관계 가 밝혀 지면서 충격 을 주고 있는 가운데, 이들 의 카용 내용 일부 가 공개 됐다.

12 일 교육계 에 따르면 지난해 이 고등학교 에서 기간제 로 근무 하 교사. A 씨 가 당시 3 학년 이희. B 군 과 수 차례 성관계 를 가졌다 는 의혹 이 불거 졌다.

或 이리 관계 를 눈 A 친 의 친구 B 군 이 지난해 A 군 이 학교 를 자퇴 하자 이 여교사 에게 접근 해 불륜 사실 을 외부 에리 겠다고 협박 하고 or 시시 성관계 를 가졌다 는 의혹 도 제기 했다. A 군 은 지난해 학교 를 자퇴 했으며 B 군 은 대학 에 진학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해 충남 의 한 언론사 (스타트 뉴스) 는 해당 사건 과 해해 여교사 와 A 군 과 나눈 카용 내용 을 입수, 공개 했다.

공개 된 카리 내용 에는 A 군 이 여교사 에게 "자기 가 제일 조심 해야 돼" 라고 말하자 "너도 잘 하라고 ㅋ" 라고 답했다. 이어 군 이 "싫어" 라고 답하자 여교사 는 "알았어요. 보고 싶어. 가슴 두근 거린다" 라고 답했다.

또한 해당 사건 이 밝혀진 뒤 이들이 나눈 카사 내용 되 부분 공개 됐다.

여교사 는 A 군 에게 "문제 가 있는데 학교 에서 좋게 보 겠냐? 그리고 기간제 잖아. 나 살고 싶어" 라고 하자 "선생님 우리 둘이 문자 하는 거 정말 아무 한테도 말 한하 는 거죠?" 라고 답했다. 이에 여교사 는 "너네 엄마 도 무섭고, 너는 나랑 있는 사거 사실 이라고 했어? 아니 잖아. 나도 똑같아. 너도 친구들 한테 아니라고 했잖아" 라고 전했다.

이 말 에 A 군 은 "근데 우리 엄마 는 나 술 취했을 때 내 핸드폰 다서 알죠" 라고 말했다.

한편, 학교 측은 해당 매체 와 의 인터뷰 에서 "선생님 은 배대 그 소문 하고 사실 이 다르다" 라며 강하게 부인 하다가 "톡카 용 용 용 용 용 용 용 부 부 부 부 부 부 부 부 부" "" "" "" "" 작 "

디지털 콘ማ츠 팀 multi @

[ad_2]
Source link